검색

[당사 운영]일본에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Laka' 2022/6/8~6/21 POP UP STORE 개최

최종 수정일: 7월 20일


나이와 성별 상관없이 모두가 사랑하는 한국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Laka'가 긴자 미쓰코시 B1F 긴자코스메월드에서 브랜드 리뉴얼 후 첫 POP UP STORE를 당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리뉴얼 후에는 Qoo10만의 판매였던 'Laka'의 코스메틱을 일본에서 처음으로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볼수 있는 첫 오프라인 공간 입니다.

또한 이번 POPUP 이벤트로는 「Laka」상품 중에서도 특히 인기 많은 제품을 사은품과 같이 구성한 「POPUP 한정 기획 세트」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미들톤 콜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 아이섀도우 브러시 세트(총 4색, 각 · 세금 포함 3,850엔) 한 번 바르면 투명감하고 깊이 있는 뮤트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팔레트.

한국에서는 "꽃잎 음영 팔레트"라고도 불리며 맑은 컬러와 부드러운 파우더가 특징입니다.

바이탈시아 블러셔 + 블러셔 (총 4색, 각 · 세금 포함 2,090엔)

피부 속부터 배어 나오는 건강한 혈색감을 선사하며 생기 넘치는 시어치크.

피부 언더톤과 어우러져 바를수록 투명하게 발색되는것이 특징입니다.



POP UP은 6월 21일(화)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오니 가까운 시일 내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조회수 3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