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SEEDS MARKET KOREA

[당사 운영] 일본에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Laka' 2022/6/8~6/21 POP UP STORE 개최

최종 수정일: 1월 11일


나이와 성별 상관없이 모두가 사랑하는 한국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Laka'가 긴자 미쓰코시 B1F 긴자코스메월드에서 브랜드 리뉴얼 후 첫 POP UP STORE를 당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리뉴얼 후에는 Qoo10만의 판매였던 'Laka'의 코스메틱을 일본에서 처음으로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볼수 있는 첫 오프라인 공간 입니다.

또한 이번 POPUP 이벤트로는 「Laka」상품 중에서도 특히 인기 많은 제품을 사은품과 같이 구성한 「POPUP 한정 기획 세트」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미들톤 콜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 아이섀도우 브러시 세트(총 4색, 각 · 세금 포함 3,850엔) 한 번 바르면 투명감하고 깊이 있는 뮤트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팔레트.

한국에서는 "꽃잎 음영 팔레트"라고도 불리며 맑은 컬러와 부드러운 파우더가 특징입니다.

바이탈시아 블러셔 + 블러셔 (총 4색, 각 · 세금 포함 2,090엔)

피부 속부터 배어 나오는 건강한 혈색감을 선사하며 생기 넘치는 시어치크.

피부 언더톤과 어우러져 바를수록 투명하게 발색되는것이 특징입니다.



POP UP은 6월 21일(화)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오니 가까운 시일 내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조회수 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