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SEEDS MARKET KOREA

오사카 LUCUA1100에서 'Yep's by SEEDSMARKET' 팝업스토어를 기간 한정으로 개최

 2023년 2월 8일(수)부터 2월 14일(화), JR오사카역과 직결되는 인기 상업 시설 「LUCUA1100」2F의 어반 마켓에서, 이세탄 신주쿠점 본관 1F에서 SEEDS MARKET에서 운영하는 한국 화장품의 편집숍 「Yep's by SEEDS MARKET」의 팝업 스토어를 개최해, 1일 매출 100만엔 이상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Yep's by SEEDS MARKET」로서 오사카에서 처음 개최된 이번 LUCUA1100에서의 팝업은,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한국 코스메틱 셀렉트」를 테마로, 이세탄 신주쿠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등 다양한 한국 코스메틱이나 스킨케어 상품 등, 합계 100점 이상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했습니다.

 점포 내에서는, 이세탄 신주쿠 본관 1F에 위치한 Yep's 에서도 판매 중인, 한국의 유명 SPA에서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 「SHANGPREE」가 오사카 최초로 출점했습니다. 고객 개개인의 피부진단을 할 수 있는 피부진단기를 현지 한국에서 들여와 고객님의 피부에 맞는 스킨케어 조언 등도 진행해 대성황을 이뤘습니다.



 또, 잡지등에서 활약하는 인기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George씨가 프로듀싱하고, SEEDS MARKET과 공동 개발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 「Jolyen(졸리엔)」이, 이번에 처음으로 오프라인 판매도 실시했습니다. 2월 11일(토)에는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George씨가 오사카에 방문하여, Jolyen의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George씨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내점 이벤트에는 많은 팬 여러분이 와 주셔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