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SEEDS MARKET KOREA

[이세탄 신주쿠점] 본격 상륙한 화제의 한국 스파 에스테틱 브랜드 SHANGPREE(샹프리)가 고객의 피부 상태를 세밀하게 측정할 수 있는 피부 측정기를 매장에 도입!


1990년 국내 스파 에스테틱으로 탄생한 'SHANG PREE'는 수많은 고객의 피부관리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궁극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스킨컨디션 체크, 제품체험, 스킨컨설팅까지 경험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현재 이세탄 신주쿠점 본관 1층의 한국 화장품 편집숍 「Yeps by SEED SMARKET(옙스 바이 시즈마켓)」에서 일본 최초 상설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SHANG PREE」에서는 5월 1일(월)부터 고객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최적의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피부측정기를 도입합니다.


계절, 날씨,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환경에 영향을 받아 피부 상태는 항상 변화합니다. 세밀한 분석 솔루션으로 고객님의 피부 고민에 답해 드립니다.

「피부 측정기에 대해서」

「SHANGPREE」 피부측정기는 자동 안면인식 기술을 통한 정확하고 편리한 분석 시스템으로 항목별 상세한 분석 결과를 이미지 데이터로 제공합니다. 모공, 주름, 탄력, 턱선 각도, 색소침착, 피부톤, 홍조, 피지, 수분량 등 총 12가지 분석항목을 수치로 표현하고 그래프화하여 어떤 부분을 보완해야 하는지 한눈에 알기 쉽고 다양한 피부 고민을 복합적으로 진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석 데이터를 통해 자신의 피부 나이를 확인할 수 있고, 자신의 연령대 평균과 비교하면서 피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등 객관적인 수치를 제시하면서 피부 상태를 알 수 있어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Yepʼs by SEEDS MARKET」로 피부 측정은 무료. 정기적으로 자신의 피부 상태를 체크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소요시간 : 10분~15분

◇ 예약 불필요

◇ 혼잡할 때에는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점포 개요】

매장명 : Yep's by SEEDS MARKET (옙스 바이 시즈 마켓)

이세탄 신주쿠점 본관 1층 화장품

소재지 : 〒160-0022 도쿄도 신주쿠구 신주쿠 3초메 14-1

액세스:

▼ 도쿄 메트로 마루노우치 선

이세탄 방면 개찰구~(도보 약 1분 소요)

▼도쿄 메트로 후쿠토신 선

신주쿠 3초메 교차로 개찰구~(도보 약 2분)

이세탄 정면 개찰구~(도보 약 30초)

※ 이세탄 정면 개찰구는 15시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도에이 신주쿠선

신주쿠 3초메 개찰구~(도보 약 3분)

■SHANGPREE 공식 인스타그램


■Yep's by SEEDSMARKET 공식 인스타그램


조회수 1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